입학처
운영목표
입학팀은 입시에 관한 전반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신입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입학전형제도의 개발과 효율적인 선발 전형 방안을 강구하고 신입생 선발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여 수도권 대표 대학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며, 교육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우수한 학생 유치를 위하여 효과적인 입시 홍보 계획을 진행
주요업무
입학관리업무
신입생 모집에 관한 주요사항 기획 및 수립 업무
- 신입생 모집요강 수립 및 제작 업무
- 신입생 입학전형 관리지침 수립 업무
- 신입생 인터넷 접수 관련 업무
- 신입생 입시(인터넷) 상담 업무
- 신입생 관련자료 보고 업무
- 신입생 원서 관리 및 보존 업무
- 고교방문 계획 수립 업무
- 입시관련 자료수집 및 분석 업무
- 입시관계 홈페이지 관리 업무
학교홍보업무
- 대학입학 홍보계획 수립 업무
- 입학자료 및 홍보자료 제작 업무
- 대학홍보 기념품 제작 업무
- on-line, off-line 홍보 관련 업무
구성원
| 성명 | 보직명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 선일석 | 입학처장 | 입학처 업무 총괄 | 031-299-3353 |
| 김예지 | 주임 | 입학 및 홍보업무 | 031-299-3351 |
| 강나연 | 직원 | 입학 및 홍보업무 | 031-299-3354 |
| 박기범 | 직원 | 입학 전산 업무 | 031-299-3356 |
| 한사랑 | 직원 | 입학 및 홍보업무 지원 | 031-299-3355 |
| 이유림 | 조교 | 입학 및 홍보업무 지원 | 031-299-3352 |
입학관련 문의 031-299-3333~5
미디어 홍보센터
운영목표
21세기 대학 홍보는 디지털 미디어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소통 방식과 전략적 콘텐츠 제작이 핵심 과제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환경 속에서 대학의 교육성과와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는 통합적인 홍보 역량 강화가 필수적입니다.
미디어홍보센터는 대학의 핵심가치와 교육목표에 부합하는 디지털 기반 홍보체계를 확립하여 대내외 신뢰와 호감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NS,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다각적 홍보를 통해 학과, 행사, 교육성과를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합니다.
또한 검색엔진 최적화와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을 도입하여 온라인 정보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체계적인 홍보 성과를 관리합니다.
학과별 특화 콘텐츠와 학생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며, 학생들의 미디어 리터러시 함양에도 기여합니다.
지역사회와 연계한 공공성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대학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긍정적인 이미지 확산을 이끌어냅니다.
궁극적으로, 대학과 학내 구성원, 그리고 지역사회 간의 소통을 활성화하여 지속 가능한 신뢰 기반을 조성하는 것이 미디어홍보센터의 운영 목표입니다.
주요업무
- 장안 서포터즈 선발 및 운영, 학내 행사 취재와 숏폼 콘텐츠 제작 지원
- SNS, 블로그,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한 다채로운 콘텐츠 기획 및 배포
- 언론홍보 전문 대행사와 협업한 보도자료 기획 및 기사 송출
- 학과별 공식 SNS 계정 운영 컨설팅 및 콘텐츠 제작 가이드 제공
- 검색엔진 최적화(SEO) 기반 온라인 홍보 및 디지털 콘텐츠 관리
- 데이터 기반 홍보 성과 분석 시스템 도입 및 운영
- 장안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및 우수작 대학 공식 채널 게시
- 블로그, 웹진, 뉴스레터 등 장안형 디지털 미디어 채널 운영 및 관리
구성원
| 성명 | 보직명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 이수현 | 센터장 |
|
031-299-3521 |
| 이규리 | 조교 |
|
031-299-3522 |


